노트북 고장으로 손실된 데이터복구하기

노트북 고장으로 손실된 데이터복구하기

 

얼마전 프리랜서로 직장이 아닌 집이나 카페에서 나는 할 일이 많다. 저는 프리랜서 디자이너입니다 많은 포토샵과 일러스트 컴퓨터를 사용하러 왔습니다 작업이 어렵고 추가 사양이 요구됨 프리미엄 노트북도 함께 사용합니다. 프리랜서는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는 디자인에 중요합니다.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 한 번에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시간이 걸립니다. 노트북을 사용할 때 가끔 때로는 지연됩니다.

하지만 내가 잘 돌보기 때문에 주요 이슈 없이 포트폴리오 생성 수개월 원활하고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요즘 대기업과의 계약 나는 오랫동안 공부해 왔다. 너무 많은 데이터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노트북이 갑자기 느려짐 신호음이 들립니다. 몇 분만 이러고 있을 줄 알았어 돌아오지 않은 노트북, 마지막 노트북 포맷을 해야 하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다행히도 중요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대형사고시 외장하드로 옮겨졌기 때문에 연결은 안되지만 암튼 노트북에서 영상과 디자인이 많기 때문에 노트북 형식으로 데이터를 복구해야 합니다. 상황이 되었습니다.

나는 노트북 형식의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능숙합니다. Data Recovery 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데이터 복구 센터를 찾았습니다. 리뷰 보기, 평균적인 컴퓨터 수리점 즉,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사장님도 직원도 계시기 때문에 서비스는 그래도 괜찮습니다 아주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전화번호가 있어서 전화를 했습니다. 접수원이 직접 전화드립니다 받고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노트북 형식 데이터 복구를 신청하는 데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는 항상 컴퓨터 수리나 데이터 복구를 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경우 엔지니어에게 주는게 아주 흔하지만 데이터복구에 상주 직원이 따로 있어서 노트북에 대해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미리 얼마인지 알려주세요.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훨씬 더 깨끗합니다.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문 예정일에 노트북 지참 컴퓨터상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방문은 좋았고 가게는 즐거웠습니다. 깨끗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사용하기 매우 편리합니다. 사장님 서비스도 너무 좋아요. 직원들도 리셉션에서 매우 친절합니다. 노트북 포맷 데이터 복구 당신은 나를 도와 엔지니어가 내 노트북을 확인했습니다. 노트북 형식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복구 하겠다고 하셨습니다. 동시에 많은 데이터가 여기 저기 엉켜 있습니다.

기존 파일 정리 하지만 안에 있는 데이터는 나는 정말로 완전한 회복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노트북 포맷 데이터 복구뿐만 아니라 외장 하드 드라이브 및 USB 드라이브의 데이터 복원 전문업체입니다. 굉장하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삭제된 파일 없음 복원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수정을 기다리는 동안 보스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미래에 노트북을 어떻게 사용할 건가요? 일을 많이 하면 망가진다. 나오지 않도록 사용할 것인지에 대해 팁을 많이 주셨어요. 다른 회사와 달리, 노트북 형식의 데이터 복구에 매우 능숙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거기에 갔다가 기분이 좋아져서 돌아갔다. 다행히도 노트북은 잘 포맷되고 완성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내가 찾고 있는 파일도 성공적인 복구에 감사드립니다. 바로 프로젝트 작업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프리랜서 할 때 컴퓨터나 노트북 때때로 고장으로 인해 작업이 지연됩니다. 이 경우 여기에서 복구할 수 있습니다. 복원이 빠르고 저렴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컴퓨터 및 노트북 구입 고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