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송업체의 보이지 않는 직원이라는 마인드를 가지고 매일 방문하는 기사님을 찾으세요?

이런분이라면 어느 택배사와 계약하셔도 걱정않으셔도 됩니다.

발송에서 배송까지 적극적인 관리로 소문난 롯데택배 「마음담아 보내다」

택배 발송업체와 거래를 하면서 가장 중요시 하는점은 ‘내가 업체의 구성원이라고 생각하고 일을 하자’ 입니다.

물론, 그렇게 되기까지는 어느정도의 시간과 관계가 누적되어야 가능한 일이긴 하지요.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한*** 6개 지점 고객님들께 8월부터 서비스 해드리는 센스있는 라벨송장입니다.

택배포장 해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이게 은근히 시간이 오래걸리는 일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조금이라도 업무에 편리함을 드리고자 명단을 보내주시면 지점 방문할 때 센스있는 라벨송장을 뽑아서 갖다드리게 되었습니다.

배송기사님 응원 스탬프는 물론이고 배송메시지에 형광펜으로 밑줄까지 그어주니 모두들 너무 좋아하시네요.

 

명절마다 택배로 선물 보내시는 분들이 많아서 매번 이렇게 택배보내기 좋은 기간을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전화로 문의주시고 거래까지 해주시는 분들이 있어 명절시즌 몸이 두개라도 모지라지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수하인이 보험사나 금융권일 경우에는 물건 수량이 1톤 탑차 반차, 한차가 될때가 다반사인데요.

아침 터미널에서 이 물건을 받게되실 배송기사님에게는 한편으로는 좋으면서 다른 한편으로는 걱정일수 밖에 없지요.

한군데 복수짐 말고도 배달해야 할 일반 가정집 물건만 해도 그 부피만큼 나갈테니깐요.

발송업체와 2년 넘게 거래하면서 겪은 경험들을 토대로 직접 고안해낸 발송 서비스입니다.

영웅 스티커를 붙인건에 대해서는 현재까지 100% 당일배송 실적을 달성하고 있어 배송기사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고 있습니다.

 

경북 심야 물류차량을 이용해서 안동, 영주, 상주, 구미지역의 특산물을 위주로 하는 단발성 대량택배를 받고 있습니다.

대구 대량택배로 검색해서 제 블로그를 보고 지방임을 먼저 밝히고 문의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얼마전부터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포스트도 많으니 살펴보시고 택배사 및 집하기사 선정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음 합니다.

 

보유 차량은 1톤, 2.5톤, 3.5톤 각 1대입니다.

현재 1톤, 3.5톤은 대형 고정거래처 상시 주차이며 2.5톤은 쇼핑몰 상품 1파렛트 물량 여유있습니다.

단발성인 경우에는 대량이라도 얼마든지 맞춰드릴수 있습니다.

2.5톤은 제가 직접 픽업하러 들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