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 기념품, 사은품 택배 발송 고객에게 희소식!
택배 대량 발송 명절 특가 2,300원!
300건 이상이면 추가 할인까지!

안녕하세요!

대구 전지역 집하만 전문으로 하는 롯데택배(구 현대택배)입니다.

우선! 2017년 한해에도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대구에서 2017년 설 선물, 사은품, 기념품을 택배를 이용해 대량 발송 계획 중이신 분들께 좋은소식 알려드립니다.

대구에서 거래처, 협력사, 사원,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장님들 많으시죠!

선물은 뭘로 할지 대충 정했는데 어떤 방법으로 보내야할지 고민중이신 분들도 계실건데요.

물론, 직접 방문하여 손수 전달하는것이 백번 좋은 방법이고 마음까지 전달할수 있지만 시간, 인력에 소비가 크기 마련인데요.

요때! 가장 좋은 방법은 택배를 통해 보내는것이 가장 저렴한 방법입니다.

자주 방문하시면서 친분이 쌓인 택배 기사님도 있겠지만 택배 물량이 많아진다면 한건에 몇백원이라도 싸게 보내는것이 고객님 입장에서는 이번 설 명절 지출을 줄이게 되는 기분 좋은 일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아래와 같이 대량 택배 발송 단가를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고 문의 전화라도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 거래 가능 최소 수량은 100건 이상이며 300건 이상시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 과일 및 신선식품은 수량에 상관없이 2,500원이며 중량은 5kg 이하로 제한합니다.

※ 중량 3 ~ 5kg인 상품은 수량에 상관없이 2,500원입니다.

※ 100 ~ 300건이며 중량 3kg 이하인 상품은 2,300원입니다.

※ 300건 이상은 택배비 2,300원 이하로 조정가능하니 별도 문의주셔야 합니다.

※ 상품 상차와 함께 택배비 결제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 제주, 도서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로, 50~100건 내외인 분들은 전화 상담후 3,500원에 거래 가능하십니다.

단발성 대량 택배의 경우에는 수량이 전화 문의시와 제품 픽업 당일 크게 차이 나는경우가 비일비재 합니다.

수량차이가 10% 이상일 경우 2,500원에 모두 픽업합니다.

수하인 명단(이름, 주소, 연락처)은 픽업일 이틀전에 엑셀파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상품은 픽업 기사 도착전에 테이핑이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명절 상품일 경우 보자기로 한번더 포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에도 보자기 위로 십자로 테이핑을 반드시 해두셔야 합니다.

가장 바쁜 성수기에 가장 좋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해드리고자 위와 같이 다소 딱딱(?)하게 설명이 된 것 같습니다.

주위분들에게 소개도 가능하며 소개시 소소하지만 영화관람권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겠습니다.

기분 좋은 단가! 기분좋은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