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전지역 택배 집하(픽업)만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 하는 기분좋은 택배입니다.

택배는 언제부터인가 우리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일부분이 되어 있습니다.

쇼핑몰 뿐만 아니라 생산/유통/도소매 업체에게는 택배는 회사의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는 보이지 않는 소중한 직원과 다름없지만, 분명 회사에 큰 도움을 주고 있지만 눈에 잘 띄지 않는다는 이유로 알게 모르게 소홀해지게 되는데요.

사람도 아니고 택배에 소홀해진다는 말이 도대체 무엇을 뜻할까요?

오로지 최저 단가만 고집하다보면 아래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1. 수수료 하락으로 인해 업무 의욕 저하

택배 집하 기사 → 집하 대리점 → 지점 to 지점 → 배달 대리점 → 택배 배달 기사

2. 서비스 품질 저하

서비스업이라 할지라도 사람인 이상 업무 의욕 저하는 서비스 품질 저하로 나타납니다.

3. 택배 사고

택배사고는  1항, 2항의 요인, 그 외의 것들과 상호 작용하여 일어납니다.

하지만, 적절한 택배 단가는 모두에게 긍정적인 요인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다년간 택배업에 종사하고 있는 저는 배달 기사, 배달 대리점, 고객에게 거는 전화 한통의 힘이 얼마나 큰지를 알고 있습니다.

전화 한통으로 행여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는것을요.

저는 집하 기사와 소속 대리점의 업무 마인드가 거래처의 상품을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배달 되게끔 하는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생각합니다.

종일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거래 업체의 일 잘하는 직원이라는 프로정신으로 아래와 같이 택배 거래를 제안합니다.

신규 창업 업체, 기존 택배 거래처 변경을 고민중이라면 편하게 문의전화 주세요.

기분좋은 단가, 기분좋은 서비스로 업체의 마음까지도 배달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