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전 지역 단발성 대량 택배 집하 / 발송 업무
명절 선물, 공동구매(공구), 기업 홍보물, 행사용품, 보험 사은품, 금융 사은품, 각종 사은품 등
고객 상품 수령 확인 콜 서비스를 통한 고객 해피콜 아웃바운드 무료 서비스 제공

 
편의성이 가장 중요시되는 요즈음 택배를 이용한 각종 상품의 전달 기능도 갈수록 증가하고 있습니다.

생산/유통업체에서 부터 인터넷 쇼핑몰, 오픈마켓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 택배 산업이 깊숙이 관여하고 있는데요.

단순 집하(픽업)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상품을 보내는 사람의 마음까지도 전달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럼, 보내는 이의 마음까지도 받는 이에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과연 없을까요?

저는 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해피콜 아웃바운드(이하 ‘해피콜’) 개념을 ‘고객의 상품을 받아 발송하는 택/배 기사가 대행해준다면 어떨까?’하고 고민해봤습니다.

혹, 택배 종사자의 시간적 여유가 없는 업무 여건과 해피콜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및 경험의 부재가 고객 해피콜 서비스가 가능한지 의문을 가지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하지만, 집하(픽업)만 전문적으로 하는 블로그 하는 택배 아저씨와 금융사에서 10년 근무해 오면서 고객만족(CS) 매뉴얼이 몸에 밴 사람과 함께 한다면 가능합니다.

매일매일 택배 상품이 나오는 업체에서는 고객 응대 채널이 기본적으로 갖추어져 있지만 명절 시즌, 업체 홍보, 보험사나 금융사에서 고객에게 보내는 선물 또는 사은품과 같은 각종 상품을 단발성으로 발송하는 고객의 입장에서는 ‘내가 보낸 상품을 고객이 잘 받았는지를 누군가가 보낸 이의 마음을 담아 대신 해’피’콜 서비스를 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바람이 있을 겁니다.

대구 전 지역을 대상으로 택배 발송 업무를 비롯해 해피콜 아웃바운드 서비스로 고객 및 업체의 이미지 마케팅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해피콜로 인해 택배 단가가 높지 않을까 하는 고민은 하지 말아주세요. 단골 고객 및 거래처 확보를 위해 본 서비스도 함께 진행해드립니다.

자! 서비스 진행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상품을 정하고 포장을 해둡니다.
※ 포장은 대개 상품 구입처에서 택배 발송용이라고 하면 깔끔하고 야무지게 포장을 해주십니다.
※ 선물 세트류는 저를 통해서도 다양한 구성으로 아주 좋은 가격으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정확한 수량 및 정확한 수령인의 이름, 주소, 연락처를 준비합니다. 엑셀 파일이면 빠른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 택배 운송장을 상품 픽업 하루 전에 모두 출력해놓아야 하니 추가 및 수정은 픽업 전날 14:00까지만 가능합니다.

3. 적어도 발송 2일 전에 연락을 주시어 단가 합의 및 상품 집하(픽업) 시간 및 장소를 정합니다.
※ 상품 픽업을 위해 도착 시 포장이 이루어져 있지 않으면 서비스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4. 상품 집하(픽업) 이전에 택배비 결제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 단발성이라 주의가 필요하기에 이해 부탁드립니다.

5. 보통 발송 다음 날인 익일에 배송 완료가 이루어지며 해피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서비스 결과 보고는 서비스 종료 후에 한 번에 종합하여 전달해드립니다.

6. 해피콜 서비스는 대략 2~5일이 소비됩니다.
※ 동시 진행 중인 서비스가 있을 수도 있어 측정한 기일입니다.

7. 해피콜 서비스 종료 후 서비스 결과 보고서를 이메일을 통해 전해드립니다.

해피콜 서비스는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1. 상품을 보내는 나의 마음까지도 받는 이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2. 상품을 받은 사람이 선물을 주는 것도 모자라 전화상으로 한 번 더 보낸 이에게 고마움을 느끼며 본인에겐 차별화된 택배 서비스를 받았다는 감동을 전하고 싶습니다.

저희는 지속적인 서비스가 유지되며 더욱 많은 이에게 홍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본 해피콜 아웃바운드 서비스 대상은 저와 계약하는 모든 업체에 해당되는 사항입니다.